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화정,27년 만에 ‘SBS 파워타임’ 하차....

by 상식살이 2024. 5. 17.
반응형

배우 최화정(63)이 27년간 진행해 온 라디오 ‘파워타임’에서 하차합니다.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유투브 캡쳐

17일 최화정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에서 “오는 6월 2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최화정은 1996년 11월 14일 파워FM 개국과 함께 DJ를 맡아왔습니다.

 

최화정은 “여러분 제가 27년간 최파타를 진행해왔는데 이제 이번 달 말까지만 하기로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 토요일과 일요일은 녹화 방송이라 6월 2일까지 이 자리를 지키게 됐다”고 합니다.

 

그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 일일이 열거할 수도 없고 눈물 나니까 할 수가 없다. 정말 마무리 잘 하겠다”면서 “어떤 분들은 개인 채널 때문에 그러냐고 하는데 전혀 그런 게 아니다. 이 결정은 좀 일찍 했었다. 그 예기치 못한 때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저는 항상 최파타를 하면저 잘 마무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마침 또 새 PD님도 와주셨고 그래서 잘 마무리할 시기라고 생각해서 제가 최파타를...”이라며 울먹였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 남은 2주 동안 최파타를 빛내준 게스트분들과 이야기도 하고 잘 마무리하겠다. 다음 주도 더 잘 들어주시고 여러분이 반가워하는 얼굴들도 많이 올 거다.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다”고 했습니다.

 

한편,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간은 ‘최파타 패밀리 위크’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추억의 코너를 함께했던 고정 게스트 김영철, 육중완 밴드, 연애 전문가 김지윤 등이 출연하고, 최화정과 뜻깊은 인연을 맺은 주영훈, 송은이, 홍진경, 김숙, 성시경, 하정우, 박성훈 등이 게스트로 방송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출처: 조선일보,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유튜브, Copilo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