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 최고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해리스 지지"

by 상식살이 2024. 9. 11.
반응형

 

세계 최고의 팝스타인 테일러 스위프트(35)가 10일(현지시간) 미 대선에서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한다고 선언했습니다.

 

스위프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통해 “대선에서 해리스와 팀 왈츠에게 투표할 것”이라면서 “해리스가 권리를 위해 싸우고 있으며, 그들을 위해 싸울 전사가 필요하다고 믿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스위프트는 해리스 부통령에 대해 “안정적이고 재능 있는 지도자”라고 평가하며 “우리가 혼란이 아닌 침착함에 이끌린다면 이 나라에서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고 믿는다”

 

또 팀 왈츠 미네소타 주지사에 대해서는 “수십 년 동안 성소수자의 인권과 시험관아기, 여성 생식권권을 옹호해왔다”면서 “(해리스 부통령이) 그를 러닝메이트로 선택한 것에 가슴이 뭉클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을 ‘자녀가 없는 캣 레이디(cat lady)’라고 소개하며 글을 마쳤습니다. ‘캣 레이디’는 공화당 부통령 후보인 J.D. 밴스 상원의원이 자녀가 없는 여성이 비참하다며 사용해 논란이 된 표현인데, 벤스를 저격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실제 스위프트도 고양이 3마리를 키우며 혼자 사는 여성으로 유명합니다.

 

스위프트는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라며 “투표를 하려면 유권자 등록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고 했습니다. 이어 사전 투표를 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도 알게 됐다”며 유권자 등록 장소, 조기 투표 날짜와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링크도 첨부했습니다.

 

 

 

 

출처: Copilot, 테일러스위프인스타그램,서울신문,조선일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