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징어 게임’ 마케팅, 한정판 ‘참이슬’ 4주 만에 완판

by 상식살이 2025. 1. 17.
반응형

 

하이트진로의 ‘오징어 게임’ 마케팅이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출시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전량 완판되었습니다.

 

국내 가정과 유흥 채널을 포함해 일본, 호주, 맥시코에 약 4200만 병 한정 출시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약 4주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광고 영상 조회수가 현재까지 약 380만회를 훌쩍 넘겼습니다. 또한 SNS 채널에서도 약 200만 회 이상 노출되었습니다.

 

이밖에도 에디션 제품과 함께 선보인 협업 굿즈 4종 △영희 게임기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 △컬러잔 △앞치마 관련 문의도 쇄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징어 게임’ 시리즈의 대표 게임인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착안해 만든 ‘영희 게임기’는 술자리 재미 요소를 극대화해 MZ세대 취향을 사로잡았습니다.

 

 

 

출처: Copilot,동아일보,하이트진로유튜브

 

반응형